본문 바로가기

나의 도시락

[맘스터치 도시락] 오늘의 도시락 후기

반응형

비가 오는 날 점심은

비 안맞고 갈 수 있는 식당에 정말 박터지게 사람이 많죠

괜찮아요 저는 도시락 먹으니까요

오늘은 어제 도착한 맘스터치 도시락을 먹을 겁니다.

맘스터치 도시락 런칭 기념, 추석 기념을 할인과 끼워주기 이벤트가 있으니 꼭 활용하시고요

(아래는 링크)

2019/09/03 - [나의 도시락] - [맘스터치 도시락] 싸고 맛있는 도시락 (feat. 싸고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추석 증정 이벤트, 100원 이벤트

 

[맘스터치 도시락] 싸고 맛있는 도시락 (feat. 싸고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추석 증정 이벤트, 100원 이벤트

매일 점심 먹기 빡세다. 그렇다 메뉴도 골라야하고, 맛도 있어야 되고, 1도 재미 없는 아재개그 날리는 젋은 꼰대 부장이랑 점심을 먹기도 싫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한다!!! 뭔 말이냐고? 딱 저렇게 생긴 부장이..

nobright.tistory.com

도시락은 메뉴와 상관없이 랜덤으로 꺼내 먹습니다.

오늘의 도시락은 맘스터치 도시락!

매콤 낙지 볶음밥과 검은깨 닭가슴살볼 입니다.

맘스터치라 닭 메뉴가 들어있는지는 모르겠으나

315 키로 칼로리 입니다. 지금 이벤트가로 개당 3,600원 입니다.

이벤트가 풀리면 개당 4,600원 정도까지 단가가 오르니

그정도 값어치를 하는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가정용 전자렌지로 3분 30초 돌리면 됩니다.

돌리기 전 포장 모습입니다.

꼼꼼하게 진공포장 되어 있습니다.

탱탱 얼려있어 3분 30초 만에 해동이 될지 모르겠네요.

진공 포장이 잘 되어 있는 듯

전자렌지 돌아가는 동안 포장이 부풀어 터지는 소리가 납니다.

안도할 수 있는 포장 터지는 소리

오 낙지볶음밥 색이 예술입니다.

볶음밥이 추울까좌 계란 후라이로 이불을 덮어 놨네요.

계란후라이 극호!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걱정했는데 괜찮습니다.

오히려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은 덜 맵다하시겠네요.

그리고 중간 아래 있는 반찬은 으깬 감자입니다.

적당히 양파향이 나고 달달 합니다.

검은깨 닭가슴살볼은 형체가 인스턴트 모양이라 걱정했는데

고소하고 괜찮습니다.

4시까진 배가 고프진 않겠네요 ㅎㅎ

싹싹 다 긁어 먹었습니다.

포크숟가락이라 으깬감자는 잘 못 떠먹겠네요

혀를 이용할까 하다가

도시락 동료가 이상하게 볼까봐 포기했습니다.

빈 도시락 모양이 다스베이더 가면 같네요 ㅎㅎ

 

이렇게 오늘 점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